CP (소비재)

CP (소비재) 1

세계 정상급 이커머스 조직을 만들기 위한 대표적 4가지 추천 유형

기업들은 조직이 확장함에 따라 이커머스 조직을 정기적으로 검토해야 할 것이다. 이커머스의 성공을 위해 접근방법을 단순화해 비즈니스 목적을 명확히 정의한 후, 대표적인 4가지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라.
CP (소비재) 2

대형 브랜드도 피할 수 없는 DTC(Direct-to-Consumer) 전략

기업 전체 성장률에 기여하는 DTC 채널은 소비자 정보 수집, 개인별 사용자 경험 맞춤, 발 빠른 신제품 런칭 및 시장성 테스트, 사업 확장 등을 가능케 한다.
CP (소비재) 3

지속 가능한 미래 식품 산업 트렌드 – 대체 단백질 시장으로의 전환

대체육은 탄소 배출을 저감하고, 공장식 축산에 대한 윤리적 갈등 및 환경적 폐허에 대한 우려를 완화할 수 있으며, 맛 좋고 영양가 높은 건강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소비자들은 UN의 지속 가능 개발 목표(SDG)에 기여하고, ESG 중심 투자자들은 빠르게 성장 중인 신흥 산업에 편승할 수 있다.
CP (소비재) 4

소매기업의 새로운 가능성, 해답은 ‘개인 맞춤화’

개인 맞춤화라는 무지개의 끝에는 황금이 기다리고 있다. 이를 얻기 위해 소매기업은 고객 경험, 기술, 운영 모델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CP (소비재) 5

인플레이션 상황에서의 소비재 기업 가격 결정 핵심 전략

인플레이션이 급격한 상승폭을 보이는 지금, CPG 기업들은 전략적 목표와 목표 가격, 실행 계획 등을 결정해야 한다. BCG가 상위 10위 이내의 북미 CPG 기업 리더들이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취하고 있는 가격 결정 전략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