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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비 트렌드 – 인플레이션에 의한 지출 증가 이면의 소비 패턴 분석 및...

BCG 보고서는 AI의 글로벌 채택 수준과 준비도를 평가하며, 73개국을 6가지 AI 채택 유형으로 분류하고 각 국가별 맞춤 전략을 제안하여 AI 중심 시대의 경제적 기회를 극대화하고 리스크를 완화하는 방안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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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올해 미국인들은 블프에 얼마 쓸까”… 보스턴컨설팅, 블랙프라이데이 소비 계획 조사

성공적인 탈탄소화를 통해 기업들은 매출 7% 향상과 연평균 2억 달러의 순익을 실현할 수 있으며, AI를 활용한 탈탄소화 노력이 재정적 이익 창출 가능성을 크게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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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코리아 송지연 소비재 파트너, “도박판 된 K뷰티 브랜드사업…산업 활황에도 M&A는 부진”

BCG 코리아 박영호 MD 파트너는 금융 혁신의 핵심으로 '규제'와 'AI'를 꼽으며, 은행의 생존을 위해 다양한 수익원 확보와 핀테크 기업과의 협력, 그리고 AI 도입을 위한 규제 완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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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신뢰 지수의 더딘 회복 – 소비자 신뢰 지수 지표 조사(Consumer Sentiment Barometer)

BCG의 소비자 신뢰 지수 지표 조사에 따르면, 전반적인 경제 상황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높으며, 소비자들은 재정 상황에 따라 특정 제품 카테고리에 지출을 조정하고 있어, 기업은 이를 반영한 전략적 접근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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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화 시장 공략을 위한 소매업체의 스마트한 프로모션

소매업체들은 포화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간소화된 접근법을 채택하고, 효과적인 ROI 분석과 통합된 조직 구조를 통해 스마트한 프로모션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