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G X (Digital & AI)
B2B 마케팅, 영업, 서비스에서 AI의 혁신적 비전
B2B 마케팅, 영업, 서비스 조직은 AI 도입에 집중하고 있지만, 리더들은 조직 혁신과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대담한 목표와 통합 계획을 세워야 한다.
생성형 AI로 강화된 근로자의 등장
생성형 AI는 근로자들이 더 복잡한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역량을 확장시키지만, 학습과 오류 관리가 필수적이다.
여전히 밝은 양자 컴퓨팅의 장기 전망
양자 컴퓨팅은 현재의 기술적 한계와 경쟁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기술 발전과 공공 및 민간의 적극적인 투자로 인해 2040년까지 산업 전반에 걸쳐 상당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기고문] AI, ‘온보딩 프로그램’으로 구하자
하지만 기업이 AI를 도입했다고 해서 바로 막대한 수익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다. 기업이 인재를 채용한 다음 체계적인 온보딩 프로그램으로 육성하는 것처럼 AI도 도입 이후 꾸준한 관리가 이뤄져야 한다.
IT 지출 동향(IT Spending Pulse): 생성형 AI 투자 확대로 인한 기타 IT 프로젝트 관리...
오늘날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생성형 AI가 주목받고 있다. 생성형 AI 도입에 IT 예산을 할당하면서 일상에 필수적인 운영 예산을 확보하는 등 적절한 예산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의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