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ability
글로벌 기업이 프랙탈(Fractal) 혁신기업이 되어야 하는 이유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프랙탈 혁신기업이 되어야 한다.
Future of Work: 직장을 떠나는 비사무직 근로자, 기업은 그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가?
비사무직 근로자를 유지하려면 기업은 이들의 요구사항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리더가 변혁의 고삐를 늦춰서는 안 되는 이유
비즈니스 환경에서 변혁의 긍정적인 면은 기업이 스스로 차별화를 통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한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리더들은 변화 프로세스에 계속해서 참여하고 올바른 변화 우선순위에 집중해야 한다.
종이 빨대는 이제 가라! – 식품업계도 혁신을 통한 새로운 ‘지속 가능한 시대’가 온다
지속 가능한 식품 혁신의 가속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조만간 많은 혁신 상품들을 마트에서 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지속 가능한 상품들이 지금 뜨기 시작하는 주 요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빅테크(Big Tech)의 대량 해고, 산업에 위기일까? 기회일까?
2022년의 빅테크의 대량 해고, 다른 기업들도 기술 조직의 몸집을 줄여야 할까? “절대 아니다.” BCG 보스턴 Juliana Lisi AD는 오히려 빅테크에서의 인재 이탈을 기회로 보라고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