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ability

Capability 1

2024년 글로벌 비즈니스 시장의 9가지 최신 동향

2024년 글로벌 비즈니스 시장을 재편하는 9가지 주요 동향은 지정학적 긴장, 금리 상승, 중국의 역학 변화, 주요 선거, 아시아의 경제 성장, 인공지능(AI)의 발전, 친환경 산업 정책, BRICS 확장, 그리고 글로벌 인재 확보 전쟁을 포함한다.
Capability 2

최고 수준의 인재 관리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

미래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인재와 스킬을 육성하고, 인사 관행을 혁신하는 등 조직은 새로운 인재 관리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 한다.
Capability 3

생성형 AI 기반 새로운 챗봇의 탄생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챗봇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화형 커머스에서 보다 효과적인 도구로 변모하고 있다.
Capability 4

스마트 시티(Smart City), 국가 차원의 모멘텀 조성이 필요한 때

스마트 시티로의 전환은 전 세계 도시들이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필수적이 되었으며, 국가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과 전략적 계획,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협력이 필요한 중요한 과제이다.
Capability 5

B2B 마케팅과 세일즈 ― ‘데이터’ 분석과 ‘생성형 AI’ 도입이 핵심

B2B 기업들은 경제적 불확실성과 구매자 니즈의 변화, 마케팅 기술 및 AI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부서 간 협업 강화, 데이터 기반 타겟팅 개선, 그리고 전체 고객 여정 최적화를 통한 마케팅 및 영업 효율성 강화에 집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