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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구독 서비스 모델, 자동차 제조업체에 더 이익이 될까?

아직 초창기이고 시작이 미약하기는 하지만, 자동차 구독은 스쳐 지나갈 아이디어는 아니다. 소비자들이 온라인 서비스와 구독 기반 모델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은 좋은 징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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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에서 찾은 녹색 기술 기회

수소가 주요 청정에너지원으로 처음 떠오른 이후 수십 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많은 기술적, 경제적, 정책적 과제가 수소 시장에 남아 있다. 수소의 잠재력이 완전히 발현되려면, 수소의 생산, 유통, 사용이 더 저렴하고 더 효율적이 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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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중심 드림카

소프트웨어 중심(software-defined) 드림카가 등장한다. 이 차세대 차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상용화하기 위해서는 제조하는 차뿐만 아니라 차를 제조하는 방식, 즉 가치를 창출하고, 기술을 최적화하고, 운영하는 방식을 모두 변혁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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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의 다음 목표는?

자동차 산업은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가속화된 혼란에 적응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자동차 산업계는 관심의 초점을 단기 위기 관리에서 보다 영구적인 변화로 전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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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화학산업에서의 가치창출분석 – 역경을 겪은 시점에서 회복하기

코로나바이러스는 2020년 화학산업을 강타하며 대부분의 기업에서 매출과 이익이 하락했다. 하지만, 글로벌 식품 및 헬스케어 공급망에 포함된 기업들처럼 예외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