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마케팅)

Marketing (마케팅) 1

AI 기반 광고 판매 혁신

광고 판매 팀은 AI 혁신을 시작하기 위해 업무 흐름을 이해하고, AI의 잠재력을 평가하여 고부가가치 단기 사용 사례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를 통해 비용 절감, 효율성 개선, 고객 서비스 향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Marketing (마케팅) 2

생성형 AI 기반 새로운 챗봇의 탄생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챗봇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화형 커머스에서 보다 효과적인 도구로 변모하고 있다.
Marketing (마케팅) 3

B2B 마케팅과 세일즈 ― ‘데이터’ 분석과 ‘생성형 AI’ 도입이 핵심

B2B 기업들은 경제적 불확실성과 구매자 니즈의 변화, 마케팅 기술 및 AI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부서 간 협업 강화, 데이터 기반 타겟팅 개선, 그리고 전체 고객 여정 최적화를 통한 마케팅 및 영업 효율성 강화에 집중해야 한다.
Marketing (마케팅) 4

포화 시장 공략을 위한 소매업체의 스마트한 프로모션

소매업체들은 포화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간소화된 접근법을 채택하고, 효과적인 ROI 분석과 통합된 조직 구조를 통해 스마트한 프로모션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
Marketing (마케팅) 5

‘퍼스트 파티(First-party) 데이터’의 중요성 ― 리테일 산업을 성장시키는 디지털 마케팅

리테일 업체는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로 활용하여 로열티 프로그램, 개인 맞춤형 콘텐츠, 리테일 미디어 솔루션 개발뿐만 아니라 데이터 및 인사이트 자본화를 통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성장을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