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마케팅)

Marketing (마케팅) 1

뛰어난 고객 경험(CX), 개선이 아닌 대대적인 변혁이 필요하다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CX)을 구현하려면 CEO는 원만한 개선만을 좇아서는 안 된다. 기업이 생각하고 개발하고, 구현하고 지속하며 수익화하는 방식을 뒤집는 대대적인 패러다임의 변화가 필요하다.
Marketing (마케팅) 2

패션 마케팅의 창조적 파괴

디지털의 발전으로, 이제 마케팅은 패션 브랜드의 이익에 가장 중요한 영역이 되었다. 하지만 아직 그에 따라 마케팅 역량을 발전시킨 기업은 거의 없다. 이제는 패션 브랜드들이 바뀌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