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

Industry 1

2023 BCG 가치 창출 기업 보고서: 위기 속에도 테크·미디어 산업은 굳건하다

투자자의 우선순위 변화로 변동성이 커진 현 시장 상황에서 테크·미디어·통신(TMT) 산업의 경쟁 환경이 바뀌었다. 이에 BCG는 이러한 환경 속에서 TMT 산업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Industry 2

[BCG 소식]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코리아 김윤주 MD 파트너, ‘K-파이낸스 위크 인 인도네시아 2023’ 주제 발표

김윤주 보스턴컨설팅그룹(BCG) MD 파트너가 5월 1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에서 주제 강연을 진행했다.
Industry 3

중고 명품 시계의 시대가 도래하다

대체 투자로써 수요가 높은 명품 시계는 전통적인 투자 카테고리와 비교할 때 특히 장기적으로 좋은 실적을 보여 왔다. BCG는 브랜드가 명품 중고 시계 시장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제안한다.
Industry 4

소셜 커머스의 등장이 이커머스 생태계를 뒤흔들고 있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의 인기가 점차 커지며 이커머스는 훨씬 상호적이고 친밀한 경험이 되었다. BCG는 기업들이 소셜 커머스를 제대로 활용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Industry 5

자동차 직접 판매 모델로의 변화 – 새로운 시대, 새로운 판도에 대비하라

자동차 직접 판매 모델이라는 새로운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려면, 자동차 OEM과 판매사는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BCG는 독일 내 공인 자동차 판매사 임원 약 400명을 인터뷰해, 패러다임 변화에 관한 자동차 판매사의 관점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