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COVID-19 1

코로나19 이후 CDMO 업계를 기다리는 것은 무엇일까?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백신과 치료제가 출시되면서, CDMO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팬데믹이 끝난 후에 CDMO 업계는 어떻게 성장을 지속할 수 있을까?
COVID-19 2

코로나19 이후, CEO를 위한 아웃소싱 전략

코로나19 팬데믹은 비즈니스에서 수많은 우선순위를 변화시켰고, 새로운 현실을 창조해내기도 했다. 하지만 스마트 아웃소싱(Smart Outsourcing) 전략 도입의 필요성은 바뀌지 않았다.
COVID-19 3

미국인들은 왜 코로나19 백신을 거부하는가?

코로나 팬데믹 초창기와 백신 개발의 초기 단계부터, 백신이 상용화됐을 때 백신접종을 망설이는 대중의 심리는 이 팬데믹을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종식시키는 데 있어 장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됐다.
COVID-19 4

코로나 이후 ‘보건’을 다시 생각하다

지금까지 효과가 있었던 점, 개선될 수 있는 점, 재구상될 필요가 있는 점을 살펴보고 다음 팬데믹을 보다 잘 대비하고 세계최빈국들의 보건 상황을 더욱 개선할 수 있도록 한다.
COVID-19 5

‘에피노믹스(Epinomics)’ 시대, 먼저 결승선에 도달하려면

백신이 도착하고 있다. 백신이 우리의 최상의 희망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백신이 오기를 기다리기만 한다면 우리는 파멸의 길에 들어서게 될 것이다.
COVID-19 6

펜데믹 상황 아래 다양성과 평등, 포용의 가치는 여전히 중요하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기업들이 다양성, 평등성, 포용성(DE&I: 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에 집중과 투자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지만, 미투운동(#MeToo)과 블랙라이브즈매터(Black Lives Matter)운동은 이 주제들은 CEO의 어젠다에 확실히 올려놓았다.
COVID-19 7

코로나19 바이러스, 리셋(Reset)이 관건

대통령 선거 이후, 미국은 코로나바이러스 퇴치전을 새롭게 설정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맞이했다. 이 리셋을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주 정부들간의 협력관계가 회복되어야 할 것이다.
COVID-19 8

코로나19, BCG Perspectives – 도시의 미래

코로나19 BCG Perspectives 시리즈 - 도시의 미래
COVID-19 9

팬데믹 기간 내 고성과를 거둔 ‘자본 프로젝트’의 비결

코로나19(COVID-19) 위기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됨에 따라 자산 집약적 산업의 자본 프로젝트는 그 영향을 줄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광업, 인프라, 전력, 석유 및 가스 및 재생 에너지 회사는 지연과 취소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생산성이 급락하는 것을 목도했다.
COVID-19 10

자기 자본 투자자(PI)를 위한 위기 후 운영 모델

투자자는 기회 발견 분야의 전문가다. 중요한 변화를 감지하고, 올바른 거래를 체결하고, 신속하게 실행하는 것은 오랫동안 성공한 투자자의 특질로 여겨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