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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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디지털 생태계가 코로나19와 맞서 싸운 방법

지난 10년간 중국 전자 상거래 시장은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디지털 생태계가 경제를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소비자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놀라운 속도로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하는 혁신 제조기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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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신흥 시장 소비자는 누구인가?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COVID-19) 대유행이 시작된 지 9개월, BCG의 신흥 시장의 소비자 정서 최초 조사 이후 6개월 만에 소비자의 행동 패턴이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적응하고 있다. 시야는 아직 뿌옇지만 조금씩 새로운 현실에 대한 초기 신호가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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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촉자 추적으로 인한 사물인터넷 기회와 리스크의 가속화 – 사물인터넷 데이터 공유의 경제논리

코로나 19와 세계적인 팬데믹 대응으로 인해 온갖 종류의 트렌드들이 가속화되고 있다. 예를 들면, 농촌지역의 필수적인 도구였던 원격의료는 모든 곳의 주류 헬스케어 대안이 되었다. 온라인 화상회의와 웨비나는 기업, 교육, 가정, 재미를 위해 일상적으로 하는 일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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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천후 기업이 되는 길

오랫동안 팬데믹은 글로벌 보건 및 경제에 대한 주요한 리스크로서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으나, 코로나 19가 확산되기 시작했을 당시 세계는 거의 무방비 상태로 직격탄을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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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만의 불확실성 우위를 획득하는 법

불확실성 관리는 늘 일부 경영진의 책무였다. 지금처럼 모든 리더가 많은 영역에서 변동성을 해결하도록 강요받은 경우는 거의 없었다. 코로나19(COVID-19) 위기는 사람, 시장, 이벤트가 어떻게 상호 연결되어 있는지를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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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이 5조 달러 규모의 변화하는 수요를 포착하려면

어떤 산업도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피해를 피하지 못했다. 소매업에 미치는 영향은 대부분 다른 산업에 미친 것보다 더 복잡했다. 코로나19 위기는 채널 이동을 가속화하고 소비자 쇼핑 방식을 변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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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 PE의 미래는 밝다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COVID-19)은 아시아태평양(APAC) PE 산업을 한바탕 흔들어 놓았지만, 장기 성장 전망의 유망성은 바뀌지 않았다. 사실, 현재의 코로나19 위기는 지역 PE 거래의 특성과 추세를 이해하는 과감한 펀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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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ERP 전략

지난 10년간 기업의 차세대 ERP 채택은 천천히 추진돼 왔다. 이는 인포르(Infor),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오라클(Oracle), SAP 등 공급 업체의 기존 ERP 솔루션에 대한 지원이 곧 종료될 것이라는 예상으로부터 기인한 것이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유행에 따라 디지털화와 새로운 작업 방식이 비즈니스에 더욱 중요 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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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위기, 보험 성과에 새로운 프리미엄을 더하다

현재 상황이 어려운 것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 2019년, 보험사들은 평균 총주주수익률 28%를 달성했다. 회복세를 보이는 더 광범위한 시장 평균 27%에 걸맞게, 2019년 12월 31일까지 5년동안, 보험사들은 평균 8.2%의 TSR을 기록했는데 이는 시장 전체실적을 1.4% 포인트 정도로 약간 밑도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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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BCG Perspective – 리더가 참고해야할 시나리오

코로나19 BCG Perspectives 시리즈 - 리더들이 참고할 만한 사실, 시나리오, 대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