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소비재)

CP (소비재) 1

[보도자료] “올해 미국인들은 블프에 얼마 쓸까”… 보스턴컨설팅, 블랙프라이데이 소비 계획 조사

성공적인 탈탄소화를 통해 기업들은 매출 7% 향상과 연평균 2억 달러의 순익을 실현할 수 있으며, AI를 활용한 탈탄소화 노력이 재정적 이익 창출 가능성을 크게 높인다.
CP (소비재) 2

[인터뷰]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코리아 송지연 소비재 파트너, “도박판 된 K뷰티 브랜드사업…산업 활황에도 M&A는 부진”

BCG 코리아 박영호 MD 파트너는 금융 혁신의 핵심으로 '규제'와 'AI'를 꼽으며, 은행의 생존을 위해 다양한 수익원 확보와 핀테크 기업과의 협력, 그리고 AI 도입을 위한 규제 완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CP (소비재) 3

소비자 신뢰 지수의 더딘 회복 – 소비자 신뢰 지수 지표 조사(Consumer Sentiment Barometer)

BCG의 소비자 신뢰 지수 지표 조사에 따르면, 전반적인 경제 상황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높으며, 소비자들은 재정 상황에 따라 특정 제품 카테고리에 지출을 조정하고 있어, 기업은 이를 반영한 전략적 접근이 필요하다.
CP (소비재) 4

포화 시장 공략을 위한 소매업체의 스마트한 프로모션

소매업체들은 포화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간소화된 접근법을 채택하고, 효과적인 ROI 분석과 통합된 조직 구조를 통해 스마트한 프로모션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
CP (소비재) 5

2023 트루 럭셔리(True-Luxury) 글로벌 소비자 인사이트

BCG와 알타감마가 실시한 '2023 트루 럭셔리 글로벌 소비자 인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럭셔리 브랜드는 긍정적인 중국과 중동 시장의 기회를 포착하고, 생성형 AI와 웹3 같은 신기술을 통해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와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