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마케팅)
미국 브랜드들은 어떻게 Z세대를 공략하고 있을까?
미국 브랜드들은 Z세대의 소비 행태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AI 기반 광고 판매 혁신
광고 판매 팀은 AI 혁신을 시작하기 위해 업무 흐름을 이해하고, AI의 잠재력을 평가하여 고부가가치 단기 사용 사례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를 통해 비용 절감, 효율성 개선, 고객 서비스 향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생성형 AI 기반 새로운 챗봇의 탄생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챗봇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화형 커머스에서 보다 효과적인 도구로 변모하고 있다.
B2B 마케팅과 세일즈 ― ‘데이터’ 분석과 ‘생성형 AI’ 도입이 핵심
B2B 기업들은 경제적 불확실성과 구매자 니즈의 변화, 마케팅 기술 및 AI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부서 간 협업 강화, 데이터 기반 타겟팅 개선, 그리고 전체 고객 여정 최적화를 통한 마케팅 및 영업 효율성 강화에 집중해야 한다.
포화 시장 공략을 위한 소매업체의 스마트한 프로모션
소매업체들은 포화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간소화된 접근법을 채택하고, 효과적인 ROI 분석과 통합된 조직 구조를 통해 스마트한 프로모션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