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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와 차세대 전환의 물결

전 세계 자산운용사의 운용자산이 120조 달러로 반등했지만, 성장과 수익성 유지를 위해 생산성, 개인화, 비상장 시장 전략을 강화하고 AI 도입이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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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중심의 디지털 혁신(Digital Transformation)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혁신은 목적 중심의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다. 리더는 목적의 세 가지 요소인 진정성, 고객 경험, 직원 참여를 통해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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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분야의 생성형 AI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여정

공공 분야에서 생성형 AI의 도입과 활용을 통해 업무 효율성, 서비스 품질 및 시민 참여를 크게 개선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리더십, 인재와 스킬, 파트너십, 기술, 데이터 관리 등의 핵심 요인을 전략적으로 구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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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유럽 소매업체 사례: 지속 가능한 제품은 소매업체에 수익성이 있는가?

북유럽 소매업체들은 지속 가능한 제품을 경제적으로 생산하고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고, 소비자들은 소유 대신 대여와 구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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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브랜드들은 어떻게 Z세대를 공략하고 있을까?

미국 브랜드들은 Z세대의 소비 행태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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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ture of work: 향후 50년간 일의 미래

일의 미래는 기술 진보와 지속 가능한 정책이 지원하는 가운데 풍부하고 다양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래의 핵심 스킬 구축에 도움이 되는 정책이 마련된다면,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고 확실한 목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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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곡물에 관한 모든 것

정제 곡물의 소비가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감소시킬 수 있는 해결책으로 영양이 강화된 통곡물을 사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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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의 수익 잠재력 실현

생성형 AI가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기업들은 매출 증대와 생산성 개선의 기회를 인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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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를 이용해 마법 같은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하는 법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업무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함으로써 기업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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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위성 통신 기술 전쟁, 이에 관한 ‘규제’의 문제는?

차세대 저궤도(LEO) 위성 통신 기술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선 각국 정부는 효과적인 규제 프레임워크를 구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