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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산업에 지금 필요한 것은 ‘연료 비용 헤지’가 아닌 ‘행동 넛지 전략’

연료 트레이딩 및 헤지 전략은 항공 산업의 비용 통제를 위한 전통적인 방법이지만, 때에 따라 오히려 비용이 더 클 뿐더러 지속 가능성도 떨어진다. 이제 항공사는 저비용으로 연료를 절약할 수 있는 행동 넛지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용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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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G ‘2022년 세계 50대 혁신기업’ – 당신의 기업은 녹색성장에 얼마나 준비되어 있나요?

BCG의 2022 글로벌 혁신 설문조사 대상 기업 중 3분의 2가 C&S(climate and sustainability: 기후 및 지속가능성)를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손꼽았다. 하지만 행동할 준비가 된 이들은 5개 기업 중 1개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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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기후 문제를 기업 전략에 확실히 포함해야 할 때

조직들은 탈탄소화 시대에서 성공하기 위해 내부 의사결정 방식, 전략적 우선순위 결정 및 투자 프레임워크에서 기후 및 지속 가능성을 핵심 전략에 통합하고 대대적인 변화를 추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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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 공급 부족’이 전기자동차(EV)의 성장을 ‘방해’할 수는 없다

핵심 원료의 부족과 공급 사슬의 취약성으로 인해 리튬이온 배터리 생산량이 수요에 비해 크게 부족해질 수도 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을 증대하고 계속해서 재생에너지로의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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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보스턴컨설팅그룹(BCG) ‘2022년 세계 50대 혁신기업’ 발표

글로벌 경영전략 컨설팅社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은 ‘2022년 세계 50대 혁신기업’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BCG는 2005년부터 매년 본 보고서를 발간해 이번이 16번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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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소 배출량 감축 목표 ‘Scope 3’ 달성을 위한 최적의 방법

기후 변화로 인한 최악의 상황을 막을 수 있는 '기회의 창'은 빠르게 닫히고 있다. 절체절명의 이 순간, 과감하게 비즈니스를 재창조하여 탄소 배출량 감축 목표 'Scope 3'를 이루는 기업만이 지속 가능성 우위를 차지하며 승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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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지속 가능성 목표, 해결해야 할 세 가지 과제

공식적이고 체계적인 변혁 프로세스가 없다면 기업들은 야심 찬 기후 및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 다행히 이들이 처한 어려움에는 확실한 솔루션이 존재하기에, 인사이트를 가진다면 지속 가능성 목표를 실행하고, 친환경적인 미래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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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 미래 필수 전략 : 커뮤니티를 만들어라

이제 소매업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생태계'의 위기와 기회를 인식할 때다. 앞으로 10년, 소매업 비즈니스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업은 근본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상하는 동시에 단기 성장 목표를 관리할 수 있는 소매업체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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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주변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에 대한 새로운 시각

정체성의 다양함을 해결하기 위해, DEI 이니셔티브를 다시 구상해야 한다. DEI 프로그램은 소수 직원만을 위한 것이 아닌, 모두를 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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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 환경을 위한 가장 임팩트 있는 방안

대체 단백질 소비는 '기후 위기에 맞설 수 있는 좋은 방안'이 되며, 소비자들 역시 이를 인식하고 있다. 몇 가지 문제점을 해결할 새로운 기술과 절차가 개발된다면, 현재 식품 생산 시스템으로 인한 거대한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절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