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로부터 배턴 넘겨받아 동참
  • “BCG, 전략 컨설팅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건전한 사회 조성을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

 

(2023년 12월 20일) 글로벌 경영전략 컨설팅기업 보스턴컨설팅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이하 BCG) 코리아는 김연희 대표파트너가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는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캠페인으로, 전 국민에게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고 마약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적인 메시지 확산을 위해 참여자가 인증 사진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연희 대표파트너는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로부터 배턴을 넘겨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연희 대표파트너는 “BCG는 전략 컨설팅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건전한 사회 조성을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가 ‘출구 없는 미로’와 같은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촉구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Previous article탄소 제거 시대의 도래
Next articleB2B 마케팅과 세일즈 ― ‘데이터’ 분석과 ‘생성형 AI’ 도입이 핵심
보스턴컨설팅그룹은 전세계 비즈니스와 사회 리더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가장 중요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CG는 경영전략의 개척자 역할을 하며 1963년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BCG는 클라이언트가 복잡한 변화를 추진하거나, 조직이 성장하거나, 경쟁력을 갖추거나, 최종결과의 임팩트를 주는 등 완전한 변신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