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8일, 서울 – 글로벌 경영전략 자문기업 보스턴컨설팅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BCG)은 한국사무소(BCG코리아)의 최인혁 매니징디렉터파트너를 시니어 매니징디렉터파트너로 승진 임명했다고 8일 밝혔다.

최인혁 신임 시니어 매니징디렉터파트너는 서울대학교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펜실베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MBA를 마쳤다. 그는 1998년 보스턴컨설팅그룹에 입사해 23년간 전자, 통신, 미디어 산업 전반에 걸친 다수의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2010년 매니징디렉터파트너로 승진한 뒤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하이테크미디어 분과 핵심 임원으로도 활약해왔다. BCG에 입사하기 전, LG-EDS 시스템즈에서 시스템 분석가로 근무하기도 했다.

이번 인사로 보스턴컨설팅그룹 한국사무소는 시니어 매니징디렉터파트너 5명을 포함해 총 15명의 매니징디렉터파트너 체제를 갖추게 됐다.

Previous article코로나19 신속 위기대응 체크리스트
Next article자동차 산업의 다가오는 가격 전쟁을 피하는 방법
보스턴컨설팅그룹은 전세계 비즈니스와 사회 리더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가장 중요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CG는 경영전략의 개척자 역할을 하며 1963년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BCG는 클라이언트가 복잡한 변화를 추진하거나, 조직이 성장하거나, 경쟁력을 갖추거나, 최종결과의 임팩트를 주는 등 완전한 변신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