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G X (Digital &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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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파티(First-party) 데이터’의 중요성 ― 리테일 산업을 성장시키는 디지털 마케팅

리테일 업체는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로 활용하여 로열티 프로그램, 개인 맞춤형 콘텐츠, 리테일 미디어 솔루션 개발뿐만 아니라 데이터 및 인사이트 자본화를 통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성장을 이룰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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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고문] 생성형 AI, 놀라운 속도로 상용화… 경영자가 챙길 몇 가지

생성형 AI가 놀라운 속도로 상용화 중이다. 그러나 단순한 기술 도입이 아닌, 기업 경영자의 관점에서 종합적인 의사 결정에 따른 적용만이 생성형 AI를 성공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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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와 지속 가능성 ― 두 가지 전선에서 이루어지는 기후 변화와의 싸움

인공지능(AI)은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중대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인류는 AI를 활용하여 탄소 배출량 감축 및 친환경 사회 구축에 필요한 정보를 얻고, 기후 변화 대응에 있어 데이터 기반의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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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 혁신을 위한 CEO 가이드

기업 CEO는 생성형 AI의 효율성을 최대화하고 도전과제를 관리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하며, 이를 위해 비즈니스 모델 재구상, 새로운 인력 및 운영 모델 조직, 그리고 보안과 윤리를 고려한 AI 활용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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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O를 위한 로드맵 ― 생성형 AI의 6단계 활용법

생성형 AI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대기업 운영 방식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CIO는 이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을 통한 재투자로 디지털 및 데이터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