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G 인사이트

BCG 인사이트 1

팬데믹 그 후의 성장, 마케팅 예산 최적화를 위한 분석 전략 101

장기적인 경쟁 우위를 위해서는 계속된 변화와 불안정성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한 종합 마케팅 예산 배분법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지금부터 노력하는 기업은 지속 가능한 강력한 성장을 실현하며 팬데믹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BCG 인사이트 2

세상은 왜 통합형(generative) 리더를 필요로 하는가

전 세계에서 통합형 리더십 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 거대하고 급속한 변화의 시기에 세계는 적극적으로 일어나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리더를 그 어느 때보다 필요로 한다. 통합형 리더는 그 요청에 대한 답이 될 것이다.
BCG 인사이트 3

빠르게 성장하는 리테일 산업 고수익 전략 : 리테일 미디어 산업

전 세계에서 통합형 리더십 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 거대하고 급속한 변화의 시기에 세계는 적극적으로 일어나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리더를 그 어느 때보다 필요로 한다. 통합형 리더는 그 요청에 대한 답이 될 것이다.
BCG 인사이트 4

우크라이나 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및 산업 전망

본 BCG Perspective 스페셜 에디션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각 산업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과, 이로 인해 전 세계 기업 및 각국 정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있다.
BCG 인사이트 5

재생 가능 연료, 잠재 이익 및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업의 올바른 방향성

더 많은 비행기가 폐식용유로 만든 항공유로 운행되고, 동물성 유지와 목질계 바이오매스(Biomass)를 사용한 연료로 트레일러가 고속도로를 누비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