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BCG 인사이트

BCG 인사이트 1

기업 성장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비용 관리법

효과적인 비용 관리법은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을 촉진하며, 이를 위해서는 명확한 비전 설정, 중간 관리자의 참여 유도, 인센티브 제공, 그리고 단기 성공 과제를 활용한 전사적인 혁신이 필요하다.
BCG 인사이트 2

비용과 회복력 균형을 위한 글로벌 소싱 활성화

글로벌 소싱 전략을 재활성화하여 비용과 회복력을 균형 있게 유지하려면, 제품별로 변화의 필요성과 용이성을 평가하고 다양한 소싱 옵션을 활용해 공급망 리스크를 최소화해야 한다.
BCG 인사이트 3

목적 중심의 디지털 혁신(Digital Transformation)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혁신은 목적 중심의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다. 리더는 목적의 세 가지 요소인 진정성, 고객 경험, 직원 참여를 통해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꾀할 수 있다.
BCG 인사이트 4

미국 브랜드들은 어떻게 Z세대를 공략하고 있을까?

미국 브랜드들은 Z세대의 소비 행태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BCG 인사이트 5

Future of work: 향후 50년간 일의 미래

일의 미래는 기술 진보와 지속 가능한 정책이 지원하는 가운데 풍부하고 다양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래의 핵심 스킬 구축에 도움이 되는 정책이 마련된다면,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고 확실한 목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