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김형곤 BCG코리아 MD파트너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1년 8월 11일) 보스턴컨설팅그룹(BCG)코리아는 김형곤 매니징디렉터파트너(Managing Director & Partner·이하 MD파트너)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증진을 위한 응원 이벤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하는 공익캠페인이다. 참여자들이 국민 아이디어 공모로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릴레이 형태로 전달한다.

참여자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를 담은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 이를 SNS 등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한다. BCG 코리아의 금융∙디지털 분과 전문가인 김형곤 MD파트너는 피터 정 AIA생명 CEO의 지목을 받아 본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이복기 원티드랩 대표와 정현창 헤임달프라이빗에쿼티 대표를 지목했다.

김형곤 MD파트너는, “어린이들을 각종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우리 어른들의 책임이자 의무”라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가 더 널리 형성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BCG 코리아는 경영 전략 컨설팅 기업으로, 전 세계 비즈니스 및 사회 리더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BCG 코리아에는 금융, 소비재, 통신, IT, 산업재,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있다. 고객사가 근본 변화를 추진하거나 성장, 경쟁력 제고, 디지털 변신 등 복잡하고 중요한 전략을 세우고 추진할 때 전문성을 바탕으로 심도 깊은 조언을 제공하고, 실제적인 변화에 이르도록 돕는다. BCG는 또한 리포트 발간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최신 경영 트렌드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