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컨설팅그룹(BCG)코리아 김연희 유통부문 대표

 

(매일경제 / 2022년 1월 17일자)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코리아 김연희 유통부문 대표는 매일경제 신문과 이커머스의 미래 전망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 대표는 주요 온라인 유통 업체들의 장단점을 소모품 카테고리, 신선식품 카테고리, 화장품 및 명품 등 고관여 카테고리 3가지 마켓으로 나눠 분석했다. 김 대표는 기존 대형 유통 업체들이 온라인에서 실패한 이유가 각 카테고리별 특성에 대한 인식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 2025년까지 온라인 마켓이 급속 성장, 오프라인을 넘어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보스턴컨설팅그룹 코리아 김연희 유통부문 대표 인터뷰 전문 (2022.01.17)

 

 

뉴스레터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