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컨설팅그룹(BCG)코리아는 최인혁 대표파트너와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이벤트인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 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을 독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최 대표파트너는 EY컨설팅 김정욱 대표의 지목을 받아 본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최인혁 대표파트너는, “최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가운데, 방역의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보스턴컨설팅그룹은 임직원들의 안전을 제고하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실내 사람 간 거리 2m 이상 유지, 적정 인원수보다 넓은 회의실 사용 등 직장 내 거리두기 실천 및 개인 방역수칙 준수를 권고하는 사내 규정을 선제적으로 도입, 이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BCG코리아는 경영전략 컨설팅 전문회사로서 코로나19라는 전무후무한 위기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중,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전략 수립부터, 코로나19 이후의 대응 방안까지 포괄적인 제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컨설팅을 의뢰한 기업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도 코로나19 관련 인사이트를 공개하고 있다. BCG가 발간한 코로나19 관련 리포트는 보스턴컨설팅그룹(BCG) 공식블로그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