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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네켄의 애자일 전환

하이네켄 GIS의 애자일 전환(agile transformation) 설계와 관리를 담당한 하이네켄 GIS의 시니어 디렉터 Ing Yan Ong과 Luca Cutolo는 하이네켄의 애자일 전환 여정에 대해 최근 BCG와 인터뷰를 했으며, 발췌 내용을 편집하여 이하에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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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Value Creators 순위

BCG의 2020년 Value Creators 순위는 경제적 역사에서 특별한 순간에 공개되고 있다. 기업들이 과거에 여러 변동성과 혼란의 시기들을 겪어야 했지만 코로나19의 경제적 여파는 그 범위와 정도에서 비교 대상이 없을 정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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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G의 AI 적용 방안을 찾아서

포장소비재(consumer packaged goods, CPG) 산업에서의 첨단 분석(advanced analytics, AA)과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의 상당한 잠재력은 갈수록 명확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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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혁신기업 AI, 플랫폼, 생태계의 부상

AI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하지만, 수 년간 발전한 이후, 이 기술의 실제 사용이 급속하게 확산되는 추세이다. 후발주자들은 이 경쟁에 뛰어들어야 하고 선두기업들은 노력을 배가해야 한다. 아마존, 구글, 바이두 및 다양한 기업들이 제공하는 플랫폼 덕분에 여러 가지 실험과 테스팅, 학습이 더욱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 하지만, 데이터와 인재 확보라는 중요한 문제는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 미래에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 속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AI에 대한 투자를 당장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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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AI를 통한 장치 산업(process industry)의 가치사슬 혁신

디지털 기술은 전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고 그 중에도 산업조직의 운영방식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고 있다. 과거에는, 기업의 상호연관된 가치사슬의 복잡성으로 인해 경영진은 많은 경우에 매출에 미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