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BCG

DigitalBCG 1

소매은행의 업무 방식은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고객들은 디지털 툴을 활용한 새로운 금융거래 방식을 도입하게 됐으며, 소매은행은 고객들이 기대하는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게 해 주는 바이오닉 네트워크를 실행함으로써 이 전환을 더욱 발전시켜야 한다.
DigitalBCG 2

비대면 B2B 영업 시대 – 포스트 팬데믹, 이제는 과거의 영업방식을 잊어야 할 때

디지털은 모든 고객 소통의 기본이어야 한다. B2B 영업 기업들은 지난 1년간 배운 내용을 발판 삼아 적절한 고객 대면 프로세스와 내부 인프라를 구축하여 체계적인 디지털 판매 접근법을 개발해야 한다.
DigitalBCG 3

수익률 ‘1.8배’ 성장…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성공의 6가지 핵심 법칙

BCG가 각기 다른 산업과 공공부문의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추진실태와, 다른 부문에 비해 특히 뛰어난 성공률을 자랑하는 몇몇 부문과 세그먼트들의 성공 요인을 살펴본다.
DigitalBCG 4

물류 운송 업체를 위협하는 사이버 보안 리스크, 대비책이 있을까?

물류 운송(Transportation & Logistics, T&L)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이 확대됨에 따라 업계 전반의 다양한 측면에서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과정은 수익원 확대를 목표로 전례 없는 효율성을 끌어내고 있다.
DigitalBCG 5

서비스 산업에서의 디지털 전환 시 고려할 핵심 요소 ― ‘시간관리’, ‘실시간 응대’

기업들은 시간이 곧 돈이라는 사실을 이미 잘 알고 있으나, 주로 돈을 관리하는 데에만 주력한다. 하지만 디지털 세상에서는 돈보다 시간을 잘 관리해야 더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다.